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찌는 음식 보충제 TIP

 

살찌는음식 보충제 TIP


살찌기 위해 먹어야 하는
살찌는음식 하면
어떤 게 떠오르시나요??
라면, 피자, 햄버거, 떡볶이?

정말 말라서 고민인 분들은 아실거에요
이런 기름지고 칼로리 높다고 잘 알려진
살찌는음식으로는
살이 찌지 않는다는 걸요

살찌기 위해 이것저것 
먹으라고 하지 않을게요.
무작정 살찌는 음식을 
찾아 먹는 것이 아닌
내가 가지고 있는 근본적인
살이 안 찌는 원인을 찾아 고치면
쉽고 건강하게 노력한만큼 
살을 찌울 수 있더라고요

모태 마름이었던 제가
살이 안 찌는 원인을 알게 된 방법부터
어떻게 건강하게 살을 찔 수 있었는지
과정에 대해 알려 드릴께요



흔히들 반에 한 명씩 있는
왜소하고 마르고 작은 아이가 저였습니다

수능을 치루고 대학생이 되고 나니,
건강하고 옷도 예쁘게 입는 학생들이
정말 많았고 참 부러웠습니다

하나 둘 몸을 만든다고
운동을 하거나, 식단을 하고
요샌 특히 더 건강한 몸들이
워너비인 경우가 많더라고요 

그걸 보면서 저도 살찌고 싶어서 
주변에 물어보니까
걍 먹으면 찌는거 아니냐고 하더라고요 

 



이런걸 먹어야 찐다면서 
고칼로리의 기름진 음식
술, 야식 등 살찌는음식들을
열심히 먹어봤는데
살 찌우기는 커녕
설사 하고.. 얼굴에 뾰루지 나고..

진짜 살찌고 싶어서 
헬스장 등록해서 pt도 해보고
커뮤니티 카페에 들어가서 
이것저것 따라해봤는데,
살이 쪄도 단기간 쪘다가 다시 빠지만 반복했죠.

그러던 중 살이 안 찌는 원인을
찾는 게 중요하다는 답변을 얻고
찾은 곳은 허브보리 라는 곳이었어요.

 



 
저와 같이 살이 찌고 싶은
마른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었고
또 실제로 살이 찐 성공사례도 
많아 궁금해졌습니다.

1:1 상담하는 것은 무료이기도 해서
호기심 반으로 제 고민을 상담 받아 봤습니다.




우선 저의 고민을 먼저 작성해서 질문했었어요. 
정말 살찌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살찔 수 있는지 

사실 너무 막연하게 작성하긴 했는데,
몇 시간 안 되서 바로 답을 받았어요.

제가 이것저것 살찌는 음식 찾아서 먹어보아도
살이 찌지 않았던 이유는
크게 소화력 부족과 흡수력 저하..
그리고 불규칙한 식습관 등 여러가지에 
해당되었거든요.

단순히 원인에 대해서만 알려주는 것이 아닌
원인에 따른 개선 방법과
식단을 어떻게 구성해야 하는지,
그리고 운동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셨어요.



너무 친절하고 자세한 해답과 함께
저는 빠른 증량을 원했기에
스피드 한달이라는 제품을 선택했고,
주문한 바로 다음날 택배를 받아볼 수 있었어요.

 



이렇게 기본적으로 먹어야 하는
허브보리쉐이크가 들어있었고,
제가 살이 안 찌는 원인이었던 
소화력과 흡수력을 개선해줄 
지바디 알로에겔과 소하튼 플러스라는 
제품도 함께 있었어요.


여기서 중요한게 
저는 저에게 맞춰서 어떻게 살을 찌워야 할찌
더욱 자세한 계획을 받고 싶었어요.
그래서 살찌는 컨설팅도 받아봤어요.

 


               
제가 받은 컨설팅 보고서의 일부만 보여드려 볼게요.
컨설팅을 받고 놀랐던 점은
저에 대해서 정말 자세하게 파악이 된 부분이었요.

제가 원하는 몸무게만 말했는데
기간별 어떻게 살을 찌워야 하는지 상세한 방법들과
식단과 운동법까지 정말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그냥 이대로만 따라하면 되더라구요.

단순히 보충제만 파는 그런 곳이 아닌
한의사와 식품생명공학교수, 그리고 영양 연구원들이 함께 하는 곳이라
진짜 마른 체질에 대해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체중증량하는 방향을 알려주고 있다고 여겨졌어요.





왜 마른 사람들이 
허브보리쉐이크를
먹어야 하는지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체중조절조제식품이란 점이에요.

체중조절조제식품은 식약처 지정으로
체중관리에 도움을 주는 식품을 말해요
살찌는음식이라고 알려진 헬스 보충제처럼
단백질만 많이 들어간 가공식품과 달리

몸에서 필요로 하는 
일일 필수 영양소들이
골고루 들어 있답니다.





마른 사람이 살이 찌지 않는 이유는
몸 안에 영양소가 부족하기 때문인데
허브보리쉐이크에는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 탄수화물 등의
살찌우는데 필요한 영양소가 갖춰져서 
균형 잡힌 함량으로 섭취할 수 있었어요.



또 쉽게 섞어 먹을 수 있는
쉐이크 통을 아예 같이 보내주셔서
두스푼 넣고 우유나 물을 넣어
섞어서 마셔주었습니다.



 

주식으로 먹기 보다는 식사 사이 간식이
필요할 때, 운동 전 기력보충을 위해서
먹어주는 것이 베스트구요

물에 섞으면 부드럽게 삼킬 수 있고
더부룩함이 다른 살찌는음식 대비
확실히 덜했습니다

맛은 미숫가루처럼 고소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차가운 우유를 먹으면 설사를 하다 보니
우유 대신 두유에 타서 먹었는데
너무 바쁠 땐 물에도 타서 먹기도 했어요.

좋아하는 방식으로
먹는 방법을 골라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살찌는음식을 고를 때
명심해야할
단백질, 탄수화물, 비타민, 무기질 등이
골고루 들어있는 
식단이에요 

 




<살찌는음식의 종류>
닭가슴살, 달걀
우유, 통밀
두부, 콩
체중조절식품
허브보리쉐이크

가능하다면 일반식으로
식단을 구성해서 먹는게 가장
건강하게 살을 찌우는 방법이에요 
저도 최대한 장을 보면서
하루 3끼를 챙겨먹으려고 노력해요 

이렇게 한달정도를 먹으니
확실히 얼굴부터 좀 달라지더라고요
폭 패여 퀭했던 얼굴이
살이 붙으니 더 건강해 보인달까요
이래서 눈바디 눈바디
하는구나 했죠 

장 건강에 좋다고 해서
같이 챙겨주었던
지바디 알로에겔이 피부에도 영향을
미쳤을 지도 몰라요




알로에겔이랑 소하튼은
음식물 소화기관에
도움을 준다고 해서 권장량만큼 씩
매일 챙겨주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먹기에 번거롭지 않다는 점이
제일 큰 장점이었습니다



설사빈도도 많이 줄어드는 걸 보니,
음식물을 흡수하기는 하나보다 싶어요

한 5키로 정도 증량을 하니,
집에서 운동도 가능하게 되어서
제공받은 무료 살찌는 운동방법까지
따라서 해 주고 있습니다

아직 살쪄야할 길이 많지만,
건강한 살찌는음식을 알게되고
정상적으로 지우는 단계라는 것 만으로도
감격스럽네요

 

 


 

제가 살을 찌우려고 건강을 챙기는 걸 보고
자기관리를 잘하는 거 같다는 평가를
들었을 때가 정말 행복했는데요,
좀 더 열심히 챙겨주면서 건강한 증량을
이어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살이 찌지 않아 고민이신 분
살찌는음식이 잘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는 분
꼭 한번 허브보리로 챙겨보시길 바랄게요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원고입니다-